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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티

제보 및 소통

여러분의 작은소리 하나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.

동양정산은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문화 정착을 통해 윤리경영을 실천하고자 사이버 제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제보대상

  • 근로환경 및 조건(고충처리)

    직장내 괴롭힘 및 차별

    아동 및 강제노동

    비윤리적 행위 및 반부패

    정보보안사고

  • 비인도적 행위 및 성희롱

    협력업체 및 거래업체 특혜 등 불공정한 행위

    공금횡령 및 내부자거래 부정행위

    뇌물, 금전, 향응의 제공 및 청탁행위

    직원 건강 및 안전 문제

고충접수 처리절차

  • 01 고충접수

    고충접수는 접수함, 이메일,
    또는 구술 형태로 접수할 수 있다.

  • 02 내용검토 및 조사

    고충 내용 및 성격을 파악하고 해결 방안과 절차를 설정한다.

    내용조사 수집 및 관련자 면담을 실시하고 필요 시 전문가 의견을 참고한다.

  • 03 결과 통보 및 후속 조치

    제보자에게 구체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해결책을 도출한다.

    해결방안이 확정되면 제보자에게 통보하고 고충 처리 후 발생할 수 있는 후속조치 및 예방조치를 실시한다.

  • 04 고충접수 종결 및 평가

    고충처리가 완료되면 평가 과정에서 피드백을 받아 시스템 개선방안을 실시한다.

접수 처리 기간

일반적 고충 및 제보 : 7일 ~ 10일
(제보 성격에 따라 14일 ~ 20일)

접수 및 처리 조직

조직 : (주)동양정산 관리부

담당자 : 윤대엽 상무 dyc6066@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