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양정산은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문화 정착을 통해 윤리경영을 실천하고자 사이버 제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근로환경 및 조건(고충처리)
직장내 괴롭힘 및 차별
아동 및 강제노동
비윤리적 행위 및 반부패
정보보안사고
비인도적 행위 및 성희롱
협력업체 및 거래업체 특혜 등 불공정한 행위
공금횡령 및 내부자거래 부정행위
뇌물, 금전, 향응의 제공 및 청탁행위
직원 건강 및 안전 문제
고충접수는 접수함, 이메일,
또는 구술 형태로 접수할 수 있다.
고충 내용 및 성격을 파악하고 해결 방안과 절차를 설정한다.
내용조사 수집 및 관련자 면담을 실시하고 필요 시 전문가 의견을 참고한다.
제보자에게 구체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해결책을 도출한다.
해결방안이 확정되면 제보자에게 통보하고 고충 처리 후 발생할 수 있는 후속조치 및 예방조치를 실시한다.
고충처리가 완료되면 평가 과정에서 피드백을 받아 시스템 개선방안을 실시한다.
일반적 고충 및 제보 : 7일 ~ 10일
(제보 성격에 따라 14일 ~ 20일)
조직 : (주)동양정산 관리부
담당자 : 윤대엽 상무 dyc6066@naver.com